염증보조제 먹으려는데 455배 커큐민 좋은가요? (죽전 30대중반/여 만성염증 )

2023.05.24

벌써 둘째가 돌이 지났네요. 애들은 잘 크고 있는데 문제는 제 몸이예요. 출산하고 나서 몸이 성한곳이 없고 얼마전엔 염증수치도 정상보다 거의 3배가 높게 나와 걱정이거든요 의사샘이 염증보조제라도 챙기라고 하셔서 열심히 검색해보고 있는데 어떤분이 455배 커큐민 먹고 염증수치 나아졌다고 하더라구요. 이거 염증보조제로 먹으면 좋은가요?
  • #만성염증
  • #죽전
  • #염증보조제

안녕하세요, 닥톡-네이버 지식iN 상담약사 정상원입니다.

염증보조제 관련해 질문 남겨주셔서 답변 드리겠습니다.

몸 속에 쌓인 만성염증은 자칫하면 혈관질환, 신장질환, 당뇨, 암까지 번질 수 있어 주의하셔야 하는데요.

예방 및 관리를 위해 염증보조제를 꾸준히 챙기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커큐민은 오래 먹어도 안전하며 강력한 항염작용을 해 염증보조제로도 많이 챙겨 드시는데요.

체내에 흡수되는 양은 아주 적으니 이를 고려해 미셀화 커큐민 형태로 드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커큐민에 미셀화 기술을 적용하면 기존의 형태보다 흡수율이 455배 높아지기 때문입니다.

말씀주신 455배 커큐민 또한 미셀화 커큐민에 속하며

피페린과 오메가3를 함유하고 있다는 점에서 다른 제품들과 차이가 있네요.

피페린은 커큐민의 흡수율을 2000% 증진하며 오메가3는 커큐민과의 상호작용으로 항염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커큐민 한 가지보다 이와 같은 조합으로 드시면 효율이 더 높을 것으로 보이며

염증보조제로 꾸준히 드셔도 괜찮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더불어 염증은 음주나 흡연, 나쁜 식습관 등에도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이에 대한 관리도 병행해주시면 좋을 듯 합니다.

도움이 되셨는지요. 감사합니다.


2023.0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