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28/여 다이어트한약, 상체비만이라 덩치가 커보여요

2019.10.23

상체비만이라 유독 커보이는 덩치 때문에 어렸을 때부터 스트레스를 엄청나게 많이 받기도 했고 결혼식을 앞두고 있어서 드레스를 입어야 하거든요 아직 시간이 좀 남아서 다이어트한약 꾸준히 3개월정도 먹어볼까 싶어요 상체비만 고칠 수 있을지 궁금해요(일산 20대후반/여 다이어트한약)
  • #다이어트
  • #다이어트한약
  • #상체비만

안녕하세요, 닥톡-네이버 지식iN 상담한의사 송영호입니다.

상체비만은 체질과 관련이 있을 확률이 높습니다.

보통 상체비만이 발생하는 것은 체질상 특성일 수 있는데 열체질이신 분들이 하체에 비해 상체가 발달하고 체내의 많은 열이 위장으로 몰리게 되면서 종종 과식이나 폭식을 하게 되는데 이것 때문에 살이 찌는 경우가 많습니다.

상체비만 개선을 위해서는 이런 체질을 반영하여 다이어트한약을 조제하여 복용하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체질을 반영하여 다이어트한약을 조제하게 되면 건강상 문제가 있는 부분과 왜 상체에 살이 찌는지 모두 파악하여 반영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수월하게 감량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이어트한약 복용을 통해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만들어주어 에너지 소비를 늘리고 이를 통해 체지방을 연소시키면서 체중을 감량하고 식욕 억제를 통해서 식단 조절하는 것에 도움을 줍니다.

이런 부분들은 추후 다이어트가 끝난 후에도 체중을 유지할 수 있도록 기초대사량을 증가시키고 과식을 하지 않도록 합니다.

만약 과식이나 폭식을 종종 한다면 이 부분은 개선하는 것이 좋습니다.

과식을 자주 하게 되면 위가 늘어나게 되면서 적당한 양을 먹어도 계속 배고픔이 지속되고 불규칙한 식사 패턴으로 인해 윗배가 나오기 쉽습니다.

나트륨이 많이 함유된 음식 또한 부종을 유발하기 때문에 멀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체내에 노폐물과 독소가 쌓이게 되면 부종을 유발할 수 있는데 다이어트한약을 복용하면 노폐물과 독소를 배출해주기 때문에 이 부분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한약에 대하여 답변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1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