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정구 30/여 다이어트, 고민인 부위만 빼주는 시술이나 약이 있나요?

2019.11.08

안녕하세요 내년 초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입니다. 이때까지 저는 다이어트를 특별하게 해본 경험이 없는데, 결혼식이 다가오니 신경 안 썼던 튀어나온 살들이 보입니다. 전체적으로 봤을 땐 크게 살이 쪘다는 느낌은 아니지만, 많이 딱 붙는 드레스를 입어야 하니... 이제 결혼식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혹시 단기간 내로 고민인 부분의 살만 빼주는 시술이나 약이 있을까요? (금정구 30대 초반/여 다이어트)
  • #다이어트시술
  • #2주단기간다이어트

안녕하세요, 닥톡-네이버 지식iN 상담한의사 임영권입니다.

결혼을 앞두고 미운 살들이 눈에 거슬릴 때 1-2주 정도 단기간 한약다이어트를 통해 집중적으로 체중감량이 가능합니다.

체중이 표준범위보다 크게 많이 나가지 않는 분들도 특별한 날을 앞두고 2-3kg정도만 감량하기 위해 내원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한약으로하는 단기간 다이어트는 효과적으로 식욕을 저하시켜 식이조절을 수월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특정 부위에만 살이 잘 빠지지 않는 것이 고민이라면 한약복용과 함께 부분비만시술을 병행하면 더욱 효과적입니다.

드레스를 입을 때 대부분 고민하시는 부위가 팔뚝이나 복부 인데요, 이 부분은 산삼비만약침 시술을 병행할 때 효과적으로 사이즈 축소가 가능합니다.

산삼비만약침은 청정한약재를 이용한 한방약침으로 산삼,사향,웅담,우황 4가지 성분으로 이루어진 비만에 효과적인 약침입니다.

시술 시간이 짧아 편리하고 약물을 지방층에 바로 투여하여 빠른 효과를 줍니다.

단기간에 부분적으로 사이즈 축소가 필요한 경우 도움을 줄 수 있는 쉽고 간단한 방법으로 붓기완화, 셀룰라이트 감소에도 효과적입니다.


2019.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