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북구 복현동 41/여 복부비만, 복부비만이 너무 심해서 한의원에서 한방다이어트 도움받아볼까 하는데요...

2019.07.31

최근 1년 사이에 갑자기 체중이 늘면서 배가 너무 나와서 옷을 못 입겠네요.... 신랑도 자꾸 구박하고 눈치도 보이고요.. 한의원에서 한방다이어트하면서 한약먹고 시술받으면 뱃살뺄수 있을까요?(대구 북구 복현동 40대초반/여 복부비만)
  • #다이어트한약
  • #복부비만

안녕하세요, 닥톡-네이버 지식iN 상담한의사 박지현입니다.

갑작스런 체중증가에 의한 복부비만에 대해 문의를 주셨습니다.

최근 1년 사이에 갑자기 체중이 증가했다고 하셨는데요.

이런 경우는 갑상선기능저하증 등의 질환의 영향이나 생활환경, 식습관의 변화로 기인하는 경우가 가장 많습니다.

우선 이러한 원인을 찾아 원인별 다이어트 플랜을 만들어 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갑자기 체중이 증가한 복부비만의 경우에는 과도한 음주로 인한 경우가 많습니다.

식습관과 음주습관을 개선하며 다이어트한약으로 전체적인 감량을 도모하며 라인관리프로그램으로 부분비만(복부)을 해결해나가는 방법이 도움됩니다.

한의원마다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으므로 상담 후 몸에 맞는 적절한 다이어트법으로 건강한 다이어트, 성공다이어트 하시기를 응원합니다.

마지막으로 남편분께서 구박하시거나 본인 스스로 과도한 스트레스를 받는 것은 오히려 다이어트에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늘어난 살은 빼면 됩니다.

그러므로 남편분께도 협조와 지지를 요청하시고 즐거운 다이어트를 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2019.0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