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래구 24/여 다이어트, 한방다이어트는 어떻게 진행이 되는 건가요?

2019.10.16

안녕하세요, 제가 요즘 다이어트에 관심이 생겨서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한방 다이어트를 알게 되었습니다. 사람들 후기 같은 걸 보니 체지방 위주로 감량되면서 요요도 덜 하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이전에 식욕억제제를 구매해 먹어본 적이 있는데 그래도 다이어트 한약 먹을 수 있나요?? 그리고 혹시 한방약도 효능은 식욕 억제뿐인가요? 혹시 다른 효과는 없나요? (동래구 20대 중반/여 다이어트)
  • #한방다이어트
  • #부산다이어트한의원

안녕하세요, 닥톡-네이버 지식iN 상담한의사 임영권입니다.

한방다이어트는 집중감량기간 2-3개월 동안은 체지방 위주로 효과적인 체중감량을 도와주고, 그 이후로는 요요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유지관리까지 도와주는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다이어트한약을 복용하면 식욕을 떨어뜨리는 효과가 있어 자연스럽게 식사량을 1/2공기 정도로 줄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포만감을 주는 효과 때문에 식사량을 줄이더라도 쉽게 허기지지 않고 따라서 좀 더 효과적으로 식이조절이 가능합니다.

그 외에도 신진대사를 증진시키기 때문에 마치 유산소 운동을 한 것과 같은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부종도 개선시켜주는 효과도 있어 붓기가 살이 되서 고민이신 분들에게도 효과적입니다.

이전에 식욕억제제를 구입해서 복용한 적이 있어도 물론 다이어트한약 복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최근 6개월 동안 다이어트 경험이 없는 경우에 좀 더 효과적으로 체중감량이 가능합니다.


2019.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