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 발기부전 매일 고민되요.. (대구 40대 중반/남 40대 발기부전)

2025.04.30

인 것 같습니다.. 아침에도 잘 보이지 않더니만, 지난주에는 와이프랑 하는데 실패했습니다. 나이가 좀 애매한데요 바뀐나이로 40대 중반이고, 바뀌기 전 나이로는 40대 후반입니다. 요즘은 나이를 몇이라고 해야하는 건지... 암튼 그냥 아직 팔팔해야할 40대 중반입니다.. 아직 젊고... 늦게 결혼해서 그런지 와이프는 둘째 생각도 있는데 벌써 이렇게 될 순 없습니다... 한 번 실패하고 나니.. 지금 매일 매일 발기부전에 대해 고민하고 있습니다. 일시적인걸까? 병원에 가봐야 하나? 뭐 몸에 좋다는 걸 사서 먹어볼까? 아 다시 한번 그냥 해볼까? 또 안되면 어떡하지 하.. 조언 부탁드립니다.
  • #성인영양

안녕하세요, 닥톡-네이버 지식iN 상담영양사 이준호입니다.

처음 발기부전을 경험하고 나면 많은 분들이 오랜 기간 고민에 사로잡히시고,

게다가 큰 슬픔과 절망까지 경험하기도 하십니다.


하지만, 40대의 발기부전은 사실 생각보다 굉장히 흔한 일입니다.

우리나라 자료에 의하면 40대는 47.5%정도이고,

해외 자료에 의하면 최대 60%정도까지가 40대에 발기부전 증상을 경험합니다.


말씀하신 것 처럼, 40대는 아직 너무 젊으시고, 2세를 계획하기도 하는 연령대입니다.


한 번더 도전해보시는 것도 방법이지만, 보통 한번의 실패 이후에 심리적 부담감과 고민이 클 수록

두번째에도 실패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빠르게 비뇨기과를 방문하셔서 전문의와 상담 후 발기부전치료제 복용을 권장드립니다.

일시적이지만, 약을 드시면 다시 자신감을 되찾으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음경은 혈관덩어리인 조직입니다. 결국엔 발기부전을 근본적으로 해결하기 위해서는

혈관을 튼튼하게 하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에 규칙적인 운동, 금연, 절주 및 몸에 좋은 영양소를 골고루 챙겨드시는 것은 도움이됩니다.

최근에는 병원 방문과 내성, 가격 등의 이유로 홈 디바이스를 사용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CES 에서 카이쟈르라고 혁신상을 받은 제품인데,

산화질소를 증가시켜서 자연스럽게 강직도를 개선해주는 홈디바이스입니다.


산화질소가 부족하면 혈전이 생기기 쉽고, 발기력이 약해질 수 밖에 없습니다.


특별한 두 가지 파장과 강도로 음경을 지속적으로 관리해주면 산화질소 증가와 함께

고환에 있는 라이디히세포를 자극하여

남성호르몬 증가와, 정자수/운동성의 증가도 함께 기대할 수 있습니다.


국내 대학병원 비뇨기과 의료진이 오랜기간 연구 개발하여 여러 논문과,

전 세계 31개국으로 판매하는 국내 생산 제품이고,

꾸준한 사용으로 증상이 개선되는 것을 경험하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함께 사용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미리미리 건강을 관리하시고, 몸을 아껴주셔서 오래오래 사랑을 나누시기를 응원합니다.

건승을 빕니다!

2025.04.30

채널톡